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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리글 및 바닥글

 

 

이 예제에서는 Excel에서 머리글 (인쇄 된 각 페이지의 위쪽) 또는 바닥 글 (인쇄 된 각 페이지의 아래쪽)에 정보를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

 

1.보기 탭의 통합 문서보기 그룹에서 페이지 레이아웃을 클릭하여 페이지 레이아웃보기로 전환합니다.

 

 

2. 머리글 추가 클릭합니다.

머리글 및 바닥 글 도구 상황 별 탭이 활성화됩니다.

 

3. 디자인 탭의 머리글 및 바닥 글 요소 그룹에서 현재 날짜를 클릭하여 현재 날짜를 추가하거나 현재 시간, 파일 이름, 시트 이름 등을 추가합니다.

결과:

참고 : Excel에서는 통합 문서를 변경할 때 머리글 또는 바닥 글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코드를 사용합니다.

 

4. 헤더의 왼쪽과 오른쪽 부분에 정보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.

예를 들어 왼쪽 부분을 클릭하여 회사 이름을 추가합니다.

 

 

5. 머리글을 보려면 시트의 다른 곳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6. 디자인 탭의 옵션 그룹에서 홀수 및 짝수 페이지에 대해 다른 첫 번째 페이지 머리글 / 바닥 글과 다른 머리글 / 바닥 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.

 

7.보기 탭의 통합 문서보기 그룹에서 기본을 클릭하여 기본보기로 다시 전환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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